No Title Period
54

가격할인 표시 방향의 시각 정보에 따른 소비자들의 지각적 평가에 대한 연구

202306
202306
53

모바일 지각적 사용 용이성과 유용성 매개효과를 통한 인지적 나이가 소비자 혁신성에 영향을 미치는 구조적 효과 연구

202208
202208
52

가족 구성원의 인터넷 자아효능감이 가족 구매결정 참여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구조적 연구

202102
202102
51

온라인 환경 하에서 제품가격의 동적인 변화에 대한 탐색적 연구

202002
202002
50

이슬람 문화권에서의 가족 구매의사결정 패턴에 관한 탐색적 연구

201906
201906
49

Kano-Timko모델과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한국 식품의 이집트 할랄 시장에 진출을 위한 타당성 분석

201906
201906
48

Does the double jeopardy phenomenon work?: Asian-Western cross-cultural validation.

201905
201905
47

화폐 단위절하(redenomination)가격표시는 늘 좋은 것일까? : 제품 컨셉유형 및 가격 폰트크기의 조절효과

201807
201807
46

소비자의 체면의식성, 자아효능감, 미신적 신념이 카지노 갬블링 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과정

201804
201804
45

고객등급에 따른 온라인 구매후기의 설득지식 발생에 대한 연구

201704
201704